오늘의 금시세 1돈 가격 금값 시세 돌반지 1돈 가격(7월 첫째주)
7월 첫째 주 오늘의 금시세 금1돈 가격 돌반지1돈 가격과 금 관련 제품 싸게 사는 곳 정보 정리 하였습니다. 포스팅 읽어 보시면 최근 금시세와 금 돌반지 싸게 파는 곳 정보까지 알려 드립니다. 환율 계산기 환전 싸게 하는 꿀팁 그리고 가짜금 구별법까지 지식 상승 하실 내용들을 정리하였으니 잠시 시간 내어 읽어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7월 첫째 주 오늘의 금시세
2023년 7월 3일 오늘의 금시세 금 1돈 가격 한국 금거래소 기준 가격입니다.
순금시세 1돈 3.75g 기준 내가 살 때(VAT포함) 348,000 원 전일대비 1,000원 올랐습니다. 내가 팔 때 301,000 원입니다. 18K 기준 내 가살 때 제품의 시세적용 내가 팔 때 221,300 원 어제와 동일합니다. 14K 기준 내가 살 때 제품의 시세적용 내가 팔 때 171,600 원 역시 어제와 동일합니다.
백금시세 내가 살 때 163,000 원 어제와 동일하고요 내가 팔 때 133,000 원 어제와 동일합니다.. 은시세 내가 살 때 4,260원, 어제보다 40원 상승했고요 내가 팔 때 3,350원 어제보다 30원 상승하였습니다.
오늘의 금시세 돌반지 1돈 가격
오늘의 금시세 돌반지 1돈 가격 정보입니다.. 돌반지1돈 가격이 40만원대까지 올라 선물하기에 부담이 커졌습니다. 최근에는 조금 하락하여 30만원 후반대를 유지하고 있어요. 돌반지1돈 이외에 조금 부담이 덜한 선물이 될 수 있는 1g 돌반지 가격도 정리하였습니다.
돌반지 반돈 시세
1g 돌반지 시세
금 관련 제품 싸게 사는 곳
금시세는 매일 변동이 되기 때문에 조금 발품을 팔으셔야 수수료등을 아끼어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동네 금은방마다 가격이 다 다른 이유는 그날 금시세의 약 5% ~15% 까지의 마진이 붙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실시간 가격 확인하고 제일 저렴하게 구매가 금 관련 상품 구매가 가능한 곳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금거래소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믿을만한 곳이고 저도 자주 이용하는 곳이라 추천을 드립니다. 더 싸게 사고 바 싸게 파는 모바일 금은방 금방 금방 추천드리니 한번 방문해 보시고 괜찮으시면 어플 다운로드하시면 유용합니다. 중고나라 당근마켓 같이 사기가 만연한 그런 방법이 아니고요.. 어플에서 구매를 하게 되면 업자가 새 제품을 주문 즉시 제조해서 근처 금거래소 지점에서 수령하는 방식이라 가짜 금이나 못 받을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아래 블로그에는 가짜금 손쉽게 구별하는 방법을 정리하여 놓았습니다. 잠깐 시간을 내여 읽어 보시면 금거래시 금 관련 좋은 상식을 가지게 되실 겁니다.
갑작스레 바뀐 만 나이 헷갈리시죠? 내 만나이 계산부터 달라진 것들에 대한 궁금증 모두 해결하여 드립니다.
환율 계산기, 달러 엔화 환전 싸게 하는 꿀 팁을 정리하였습니다.
오늘의 국제 금시세
금 가격은 목요일에 미국 경제 데이터의 호조에 힘입어 트레이더들이 일시적으로 1,900달러 이하의 주요 심리 수준에서 벗어나면서 상승폭을 일부 회복했습니다. 금 현물은 거래 후반 온스당 1908.4달러로 0.1% 올랐고, 미국 금 선물은 0.2% 내린 1917.90달러로 마감했습니다.
달러 지수가 0.4%로 확인되면서 금괴가 해외 바이어들에게 매력을 잃으면서 3월 중순 이후 처음으로 1900달러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하이 리지 퓨처스의 금속 거래 책임자인 데이비드 메거는 "우리는 가격이 2,000달러에서 1,900달러로 떨어지는 것을 보았고 그 자체로 가격 흥정을 가져올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지난주 미국의 실업수당 청구가 20개월 만에 가장 많이 감소했는데, 이는 1분기 GDP를 지탱하는 데 도움이 된 강력한 노동시장을 지적한 것이라고 합니다. 시카고 블루라인 퓨처스의 수석 시장 전략가 필립 스트레블은 "금값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린 원투 펀치였습니다...
그리고 매파적인 중앙은행들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은 미국의 인플레이션 목표가 2%를 훨씬 넘고 노동시장이 여전히 매우 타이트한 상황에서 대부분의 중앙은행 정책 입안자들은 연말까지 적어도 두 번의 추가 금리 인상을 예상한다고 말하였습니다.
금이 인플레이션 헤지로 간주되는 반면, 금리 상승은 수익률이 없는 금괴의 매력을 무디게 하며, 현재 금리 기대는 2022년 9월 이후 처음으로 마이너스 영역에서 분기를 마감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금요일에 거래자들은 연준이 선호하는 인플레이션 지표인 5월의 개인 소비 지출 데이터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은 현물은 22.59달러로 0.6% 하락했고, 백금은 896.55달러로 1.6% 내렸다. 팔라듐은 1228.50달러로 1.6% 하락했습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미국이 한국에 최대 규모의 핵탄두 탑재 잠수함을 파견할 계획이라고 보도를 하였습니다. 한국에 파견될 핵잠수함은 수천 킬로미터 떨어진 목표를 겨냥해 핵탄두를 발사할 수 있는 오하이오급으로 일명 '부머'로 불리는 미 해군 최강 전력 중 하나라고 합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미국이 최대 규모의 전략핵 잠수함을 파견하는 것은 북한에 경고를 보내는 것이라고 해석했고, 핵탄두로 무장된 잠수함의 파견 시기는 아직 공개하지 않았다고 합니다.